본문 바로가기
바른아이로 키우기

헬로카봇 시즌 10 뱅 / 오프닝 노래 가사

by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1. 5. 19.
반응형

헬로카봇 시즌 10 뱅  / 오프닝 노래 가사

무슨 일이 생길 때면 바로 나타나는 헬로카봇이 벌써 시즌 10까지 나왔네요. 저희 집에도 헬로카봇 로봇들이 많이 있습니다. 헬로카봇은 아이가 있는 집들은 아들, 딸 할 것 없이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코믹하고 재밌는 만화입니다. 인기가 있어서 그런지 어른인 제가 보아도 재미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이지만 가끔씩 교훈 도주고, 배울만한 장면들도 나온답니다.

중고차 사 본 구매 과정과 후기

60계 치킨 메뉴 가격 알려드림 / 육십계 이영자 치킨

9급,7급 공무원 월급여 수당 / 2021년 1급 ~ 9급 호봉제 연봉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음식 - 식이섬유

햇빛 알레르기 원인 / 증상 / 치료

스테로이드 약, 피부질환 연고 부작용


헬로카봇 주인공 차탄과 가족

 

 


사회적인 문제나 사건들도 종종 다루어 아이들이 궁금해하는 점을 대화할 수 도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특히 제가 엄마이다 보니 주인공 차탄 엄마가 저의 롤모델이기도 합니다. 못하는 일이 없고, 수십 개의 자격증을 보유한 만능 여사이거든요. 그래서 제가 더 무능력해 보이는 단점도 있습니다. 바로 전다 해라는 캐릭터입니다.

 

헬로카봇_주인공_가족
헬로카봇_주인공_가족


지금 보니 이름에 의미가 있었네요. 나는 무엇이든지 다 할 수 있다는 뜻으로 이름이 전다해인가 봅니다. 아이들에게 이런 엄마가 있다면 얼마나 든든할까요? 저도 그렇게 되고 싶은데 참 어렵습니다. 아빠 차산은 직업은 경찰이지만 평소에는 전형적인 우리네 아빠 캐릭터로 코믹하고 장난스럽습니다. 하지만 위급한 상황이 생길 때는 든든한 반전의 아빠모습이 멋지답니다. 사진은 없지만 바둑이와 엉토킹도 같이 살고 있습니다.


헬로카봇 악당들

 

헬로카봇_악당5남매
헬로카봇_악당5남매

현재 악당은 5명입니다. 5남매는 형제 사이입니다. 헬로카봇 시즌 중에서 제일 마지막에 등장한 E라인이 첫째입니다.


헬로카봇 방송시간

현재는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10분에 sbs에서 방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케이블티브이에서는 수시로 방송하고 있어서 자주 보이더라고요. 물론 유튜브에서는 원할 때마다 시청이 가능합니다.


헬로카봇 시즌 10 뱅 오프닝 노래 가사

 


뱅!! / 차 + 차 = B / 차 + 차 + 차 = 뱅! / (뱅뱅!)

누구와도 찰떡 페로 잭 슈트  / 썬런 호스 퍼스 나노 티스 자크

냥냥 레일건! 티로 마이티로!  / 든든한 지킴이 가디언트!

위대한 합체 자이언트 로더! / 우리는 헬로 카봇 뱅!

 

헬로 헬로 나의 친구 카봇 / 우리들의 용감한 친구

언제나 위험할 땐 시계를 돌려봐요. / 헬로 헬로 카봇 카봇

너무너무 좋아. / 너무나 멋있어.

헬로 (헬로) 카봇 (카봇) / 우리들의 비밀 / 로봇 자동차 카봇

무슨 일이 생길 때면 (헬로) 언제든지 불러 봐요. (헬로) 나쁜 악당 물리치는 헬로 헬로 카봇 (카봇)

 

이번 노래는 더 어렵네요. 캐릭터 이름들이 많아 헛갈리지만 아이들을 위해서 캐릭터이름도 외우시고 헬로카봇 주제곡 오프닝도 같이 불러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