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통

드라마 시청률 순위 / 놀면 뭐하니 시청률

by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1. 7. 7.
반응형

드라마 시청률 순위 / 놀면 뭐하니 msg 워너비 시청률

 

2021.06.28 ~ 2021.07.04 한 주간의 드라마 시청률 순위 및 전체 시청률 순위를 알아보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예능 놀면 뭐하니는 몇위인지 궁금하군요. 내가 즐겨보는 드라마나 예능은 몇 위를 차지했을지 재미있게 봐주세요. 닐슨코리아 기준입니다.

 

 


* 시청률 순위 - 지상파 모든 방송 주간 시청률 TOP20

 

한 주간 방송했던 모든 프로그램들 중 시청률 1위를 누가 차지했을까요? 전체 방송 중 '놀면 뭐하니'는 몇 위에 있을까요? 두구두구~~

 

-1위는 바로 'KBS2 오케이 광자매'가 차지했습니다. 시청률은 전국 기준으로 29.9%입니다.

오케이_광자매

-2위는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입니다. 시청률은 16.5%이네요.

 

-예능으로는 미운 우리 새끼가 시청률 14.4%로 방송 시청률 전체 5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직 제목이 '미운 오리 새끼'인 줄 아시는 분도 많으시더라구요. (예능분야로는 시청률 1위로 최고 성적입니다.)

놀면_뭐하니

-'msg 워너비'로 '화제성 1위'인 '놀면 뭐하니'는 시청률 8.8%로 의외로 시청률이 높지 않네요. 전체순위 9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저에게는 한주간의 피로를 씻어주는 힐링 프로그램이라 꼭 챙겨보게 되네요. 'msg 워너비' 노래 들어보셨나요? 너무 좋습니다.

 

시청률_순위


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순위

 

이번에는 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한 주간 방송된 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1위는 누구일까요?

 

-1위는 역시 KBS2 '오케이 광자매'가 차지했네요. 30% 가까이 시청률이 나온다는 게 어려운 세상에서 대단합니다.

 

-2위는 SBS '펜트하우스 시즌3'가 차지했습니다. 벌써 3탄까지 나올 만큼 관심이 높은 드라마입니다.

 

-3위는 KBS2 '미스 몬테크리스토'입니다. 한번도 본 적이 없는데 궁금하군요.

 

드라마_시청률_순위


지상파 역대 시청률 순위

 

2006년부터 방송한 작품들 중 어떤 작품의 시청률이 높았을까요? 지상파 역대 시청률 순위입니다.

 

-1위는 '주몽'이 차지했습니다. 시청률이 49.7%입니다. 참 재미있게 봤었던 작품이네요.

 

-2위는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이 시청률 49.4%로 2위를 차지했네요. 2019년 방영작으로 당시 인기가 높았었던 드라마입니다.

 

-3위는 '제빵왕 김탁구'로 시청률은 49.3% 입니다. 윤시윤이라는 배우를 발견한 작품이었죠. 저도 열심히 봤던 작품이네요.

 

 

유일하게 남아공 월드컵이 5위에 자리잡고 있네요. 대한민국의 월드컵에 대한 관심을 엿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_시청률_순위2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입니다. 1위는 누가 차지했을까요? 순위를 찾지 못해 직접 비교해 보고 알려드립니다.

 

-1위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이 차지했네요. 시청률은 10.6% 입니다.

 

-2위는 토,일에 방송하는 '결혼 작사 이혼 작곡 시즌2'입니다. 시청률은 9.334%입니다.

 

-3위는 토,일에 방영하는 tvN'악마 판사'가 시청률 5.095%를 차지했네요. tvN에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너무 많아서 제일 자주 방문하는 채널이 되지 않았나 싶네요.

 

 

 

제가 요즘 즐겨보는 '간 떨어지는 동거'는 3.476%입니다. 케이블 순위로는 5위 정도 될 것 같습니다. 우연히 보았다가 요즘 정주행하고 있어요. 심각한 드라마보다는 명랑만화 같은 드라마가 끌리는 요즘입니다. 역시 tvN에서 방영 중입니다.

 

수목드라마 시청률

수목드라마_시청률_순위

 

월화드라마 시청률

월화드라마_시청률

 

주말드라마 시청률

주말시청률_순위4

지금까지 드라마 시청률 순위 및 요즘 'msg 워너비'로 즐거움을 주는 '놀면 뭐하니' 시청률 순위를 알아보았는데요. 전체 시청률 순위를 보니 의외의 작품들이 많이 있네요. 아직 못 본 작품도 많은데 휴가기간에 몰아서 봐야겠습니다. 즐거운 문화생활되세요.

 


바퀴벌레 퇴치방법 및 바퀴벌레 약

 

바퀴벌레 퇴치방법 및 바퀴벌레 약

바퀴벌레 퇴치방법 및 바퀴벌레 약 나이가 들수록 날개 달린 작은 벌레도 무서워집니다. 특히 손가락만 한 바퀴벌레를 만나기라도 한다면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요. 바퀴벌레 퇴치방법과 바퀴벌

freelife777.tistory.com

장염 증상 / 장염에 좋은 음식

 

장염 증상 / 장염에 좋은 음식

장염 증상/ 장염 빨리낫는법 / 장염 걸렸을때 먹어도 되는음식 / 장염 원인 장염 장염이란 장에 발생하는 감기라고도 하는데요. 상한 음식을 먹거나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때 독소가

freelife777.tistory.com

빌보드 핫100 차트 / 빌보드 200

 

빌보드 핫100 차트 / 빌보드 200

빌보드 핫100 차트(The Billboard Hot 100)에 BTS가 'butter'라는 곡으로 5주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면서 국위선양을 하고 있습니다. 나이 먹고 뒤늦게 BTS에 흠뻑 빠지게 되었습니다. 빌보드 차트가 권위가

freelife777.tistory.com

치질 자가치료법 및 치질증상 알아보자!!

 

치질 자가치료법 및 치질증상 알아보자!!

치질 때문에 괴로우신 분들을 위해 바로 치질 자가치료법 및 치질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치질을 드러내기 힘든 질환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티브이에서 치질 연고나 치질약

freelife777.tistory.com

케이블 영화 편성표 보는 방법

 

케이블 영화 편성표 보는 방법

케이블 영화 편성표 보는 방법 영화 보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코로나가 이후로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슬프게도 코로나가 터진 후로는 극장을 한 번도 가지 못했네요. 하지만 케이블 영

freelife777.tistory.com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및 증상 (명의)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및 증상 (명의)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 허리디스크 증상 / 허리디스크 다리저림 / 치료법 / 수술 (명의) 허리는 인간에게 중요한 지지대입니다. 허리에 조그마한 통증이 생겨도 일상생활에 어려움이 생깁니다

freelife777.tistory.com

(실제구매) k카, sk엔카 시세 조회, 엠월드에서 중고차 사는법 / 구매 과정,후기

 

(실제구매) k카, sk엔카 시세 조회, 엠월드에서 중고차 사는법 / 구매 과정,후기

실제구매해 본 k카, sk엔카 시세 조회 :: 직접 엠월드에서 중고차 사는법 / 과정과 후기 이 글을 클릭하신 분들은 중고차를 구매할 계획이 있으신 분이시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실제로 작년 여름

freelife77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